인사말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평생교육원을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미래를 향한 소중한 꿈을 실현” 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은 BK21 특화분야 대학으로 선정된 이후 국내 최초의, 벤처교육메카로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본교는 “하나님 공경”, “진정한 자기사랑”, “이웃과 나라사랑” 이라는 설립정신아래 벤처정신을 가진 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대학원은 풍부한 고급 벤처기술로 무장한 고급 인력을 양성하고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벤처기업경영 전문 인력을 배출함으로써 지식정보화 사회에 부합하는 벤처교육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식사회에서 평생학습은 사회를 움직이는 원동력이며 21세기를 여는 열쇠입니다. 빠르게 발전하는 현대사회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개발하고 발전시켜야 앞서가는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험과 도전으로 충만한 기업가 정신을 함양시키는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 변화를 기회로 볼 수 있는 안목과 기술의 개발, 벤처기회를 구체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자원과 지원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기관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가고자 하는 자를 위한 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대학원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윤택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교육목적에 입각하여 사람의 가치를 높이고 사회곳곳에서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헌신할 수 있는 인력을 배양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본 평생교육원의 교육과정은 소외계층부터 일반 성인에 이르기까지 시대의 흐름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평생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평생교육원 설립 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교육내용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더 좋은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호서대학교가 가지고 있는 우수한 교육시설과 강사진으로 이루어진 벤처대학원 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실현” 하시기 바랍니다.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평생교육원장 정백호